LG 휴대폰 사용 중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대부분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실거에요.
LG전자 서비스 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홈페이지 오른쪽 아래 챗봇 상담
을 클릭하면 챗봇으로 간단한 문의사항을 응대받을 수 있고
상담원과 채팅을 이용하기 위해선 채팅창에 상담원 채팅
을 입력하면 됩니다.
정리해보면 고객센터와의 상담 채널을 다음과 같습니다
- 이메일 문의
- 1544-7777 전화문의
- 챗봇 상담
그런데
LG전자 서비스는 휴대폰 뿐만 아니라 가전, 컴퓨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다보니 휴대폰 상담 선택하기 까지 선행되어야 하는 절차가 있어 좀 번거로워요.
그리고 이 챗봇 서비스는 웹으로 지원되다보니, 상담원 메시지 수신 알림을 따로 받을 수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..
그래서 제가 알려드릴 꿀팁은!
퀵헬프
앱으로 LG 모바일 고객센터 핫라인 활용하기
입니다.
저는 아예 앱서랍에 꺼내두어 요긴하게 사용 중인 앱이에요.
어플을 실행하고 상단 메뉴의 문의하기
➡️ LG 1:1 톡
➡️ ✏️
아이콘을 누르면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
퀵헬프로 채팅상담을 이용하면 상담원 답변 도착 알림을 받을 수 있어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.
이외에도 퀵헬프는
- 휴대폰 오류/문의 보내기
- 빅데이터 기반 원격진단
- LG 모바일의 각 개발 부서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
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.
퀵헬프는 간단히 말해 LG 모바일의 사후지원을 담당자로부터 Direct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!
퀵헬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.
'테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arellels Desktop 16 네트워크 초기화 실패 해결 방법 (1) | 2021.02.05 |
---|---|
LG 모바일 셀프 최적화 기능 3가지 (0) | 2021.01.31 |
LG폰 빅데이터 기반 '자가진단' 사용후기 (0) | 2020.11.27 |
LG WING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변경점 (6) | 2020.11.27 |
LG WING 한달 실사용 후기 (2) | 2020.10.26 |